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철도시험인증센터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 교육

철도시험인증센터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 교육 사진1
철도시험인증센터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 교육 사진2


철도연은 7월 12일(금), 해무홀에서 철도시험인증센터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시험 및 형식승인 업무 등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고객 응대 시 필요한 매너와 태도 등에 대해 교육했다.


컨텐츠 담당자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9-11-09

만족도조사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