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구원 공지사항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자전체관리자
  • 등록일2019-01-03 10:45:20
  • 조회수482
  • 파일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잡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7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11 면접조사(면접원 방문조사)-방문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1812~ 20192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4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13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컨텐츠 담당자

담당부서 : 정보자산팀 연락처 : 031-460-5458 최종수정일 : 2019-08-24

만족도조사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