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험인증FAQ

시험업무관련 고객불만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은 고객의견서 접수 등을 통해 고객불만사항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시험신청인이 시험기록의 열람을 요청하시는 경우 보안상 문제가 발생하지 았는 경우에 한하여 열람 및 복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근거 : 서비스 및 고객의견처리절차서 (KRRI-QP-06) 기록관리절차서(KRRI-QP-09)


◇상세내용

고객불만접수 (서비스 및 고객의견처리절차서 : KRRI-QP-06)

  • 고객은 요구사항 및 불만사항을 모든 직원들에게 신청할 수 있다. : 고객의견 신청서, 홈페이지 게시판, 전자매체(E-mail) 등 활용

기록의 열람 (기록관리절차서 : KRRI-QP-09)

  • 신청인이 시험기록의 열람 및 복사를 요청하는 경우, 보안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에 한하여 기록한 후 열람 및 복사 할 수 있다.

컨텐츠 담당자

담당부서 : 종합시험선로운영팀 연락처 : 031-460-5630 최종수정일 : 2019-06-08

만족도조사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